본문 바로가기
땅끝해남

크리스탈팜스 미국산 프라임 등심 구이용 (냉장) 두번이나

by 초하당 상진 2020. 3. 29.

용품 등심,안심,구이용 크리스탈팜스 미국산 프라임 등심 구이용 (냉장) 할인금액 설명해드려요
금일 구매가격 37% 27,000원에서 할인된 금액
16,800원 적극추천 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0원 적립 가능합니다.
소개 해드려요

크리스탈팜스 미국산 프라임 등심 구이용 (냉장) 상품구매


두번이나 구이용이 아닌 스테이크용으로 와서 곤란했어요 | 냄새 난다는 구매평 보고 걱정 많이 했는데
핏물 다 빼고 마늘 볶은 기름에 튀기듯이 겉면 굽고 래스팅 하니까
냄새 1도 안나고 정말 맛있었어요!
핏물 꼭 빼고 드세요
정말 정말 많이 나와요 핏물이 ㅠ
키친타올로 한참 뺐어용
그대로 구웠다면 냄새가 날법도 하더라구요
전 정말 냄새에 아주 많이 민감한 편인데
이렇게 해서 구워먹으니까
정말 냄새 1도 안났어요
버터향처럼 고소한 냄새나면서 정말 맛있었습니당
제가 냄새 안난다고 느꼈으면
정말 누구에게 추천해도 괜찮을 정도라고 자신(?)합니다


크리스탈팜스 미국산 프라임 등심 구이용 (냉장), 500g, 1개여러번 시켜서 잘 구워먹었는데요
최근 구이용으로 2번 다른날 며칠간격으로 시켰는데
스테이크용으로 2번 왔네요
반품하기는 귀찮고 해서 구워서 먹기는 했지만
구이용에 비해 스테이크용은 너무 두꺼워서 구우면 질깁니다
제품 오류가 없으면 좋을것 같네요


크리스탈팜스 미국산 프라임 등심 구이용 (냉장), 500g, 1개비싼돈주고 굳이 한우 사먹을 필요 없네요
오전에 시켜서 저녁에 받았어요 ㅋㅋ 진짜 배송도 짱입니다
역시 구이는 등심♡♡굳굳


크리스탈팜스 미국산 프라임 등심 구이용 (냉장), 500g, 1개일단이게 500그램에서반정도양이구여 이번이세번째구매인데
별하나빼는이유는 비계라해야되나 그게 전에시킨두번보다좀더많아서요 그래서 맘에안들엇엇는데 그부분이질기지않고 쫌고소한느낌이잇어서 리뷰남겨요 다만그막같은건제거해주시고 후추소금으로간해서드시면
진짜막 완전냄새에예민하신분아니면 저렴한가격에잘드실거같아서요
저도리뷰보고시키는스타일인데 여기는앵간하면맛잇게드실수잇을거같아요 가격대비
비싼한우에비교할거같음 안드셔야되요 급이다르자나요가격두요ㅜㅜ이래네저랫네해도맛잇어요한우정돈아닙니다아무튼!!


크리스탈팜스 미국산 프라임 등심 구이용 (냉장), 500g, 1개집들이 하려고 구매했어요
큐브스테이크처럼 굽다가 잘라서 채소랑 같이 넣고 익혀서 먹었습니다
양은 500그람이라서 둘이 먹기에 많았어요 채소까지 같이하니 1인분정도가 남았네요 3명이 먹기 적당한 양이었나봅니다
제가 웬만하면 점수가 후한 편인데 요즘 냄새에 예민해져서 그런가 먹다보니 약간의 냄새가 나더라구요 많이 나는거는 아니라 못 느낄 때도 있고 그랬어요
보통 마트에서 사먹었는데 배송으로 되니까 좋네요~
잘 먹었어요~


크리스탈팜스 미국산 프라임 등심 구이용 (냉장) 상품구매


The post 크리스탈팜스 미국산 프라임 등심 구이용 (냉장) 두번이나 appeared first on 와이즈앤오페.


크리스탈팜스 미국산 프라임 등심 구이용 (냉장) 두번이나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