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땅끝해남

코시나 메가수압 3단물줄기 온오프 정수필터 샤워기 + 필터 4p 요만한

by 초하당 상진 2020. 5. 19.

용품 욕실보수용품 코시나 메가수압 3단물줄기 온오프 정수필터 샤워기 + 필터 4p 할인 소개합니다
현재시간 상품금액 9% 21,900원에서 쎄일금액
19,900원 추천 구매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995원 적립 가능합니다.
상세 말씀드릴께요

코시나 메가수압 3단물줄기 온오프 정수필터 샤워기 + 필터 4p 상품구매


요만한 필터는 찾기힘들죠~? | 11월 6일날 받아서 4일째 사용중입니다.

결과는 만족스럽습니다.

집이 오래되서 구매했습니다.

수압은 강해지진않지만 그렇다고 약해지지도않더라구요.

대신 물줄기가 부드러워집니다. 애기들 있는 집에서 사용하면 좋을꺼같아요.

전에 사용하던 다이소 3000원짜리 샤워헤드는 물줄기가 조금더 강했던걸로기억하는데 샤워할때 얼굴에 갖다대면 아프더라구요.

이제품은 부드러워요. 대신 강한 물줄기를 원하시는 분들에겐 좀 아쉬울 수 있을듯합니다.

코시나샤워헤드필터 종류가 총 3개더라구요.

이제품은 헤드만 분리해서 청소를 할 수 있게되서 샀는데 다른제품 같은경우는 필터위아래에서 물이 샌다 이런말도 하시던데 이건 물이 하나도 세지않습니다.

특히 청소할려고 샤워헤드만 분리해서 사용하면 물줄기가 정말 강해요. 청소하기 좋을정도로 나옵니다.

분사방식도 3종류가 있습니다. 스파,스파+샤워,샤워 이렇게 3가지인데

전 사용하다보니 스파+샤워랑 샤워만 사용하게 되더라구요. ㅎㅎ

on,stop기능도 있어서 유용하게 사용중입니다.

그리고 필터가 4p가 되어있는데 샤워기받으시면 샤워기 하나에 들어가있습니다.

총 5개 받더라구요. 다른제품은 6p도 있긴하지만 뭔가 이제품이 더 고급스러워보인다고하나 그래서 구매했습니다.

4일이 됬는데 아직 필터색은 하나도 안변했습니다.

나중에 변하면 또 후기 쓸게요!

가성비필터샤워기론 추천드립니다.


애기 목욕에 최적화, 손안에서 물 껐다 켰다 | 원래 쓰던건 바*럽 입니다.
가격도 비싸고 일단 필터 크기가 커서 그런가 교체필터도 비싸고 잔류염소제거 되는걸 사려다가보니 보게됐는데 일단 광고믿고 사보기로했어요.

본품에 리필필터도 많이주는데 2만이 안되니까 훨씬 좋은구성이죠.

배송상태는 좀 놀랐어요ㅋㅋㅋ(쿠팡비닐 +
이 제품은 박스포장이 아닝 그냥 투명비닐포장)이더라구요. 포장비용 줄이기위해서인가…뭐 쓰레기 덜 나와서 그리고 파손없으니 패스ㅋ

필터가 보이는 바디에 금간듯한게 보여서 대충포장으로인한 파손?인가하고 흠칫 놀랐으나 자세히보니 필터 실이 길게 안쪽에 붙어있….실타래? 암틈 그거 빼고 설치해봤어요. 간단해서 딱히 설명 필요없는…

해드크기 비교해보니 이것보다 바*럽이 더 작아요.
그래서 그런건지 물줄기가 덜 쎈건가 싶다가도 그렇다고 물이 약하게 나오는것도 아니고~전에꺼는 가슴부분 물 잘못 뿌리면 거기가 아팠는데 이건 걍 막 뿌리면되니 좋네요. 물이 쭉쭉 잘나가는데 안아파요…이상…ㅋㅋㅋ

전에 쓰던건 물이 쎄서 전 좋은데 아이들은 아파해서 수도손잡이로 약하게 틀어 물세기 조절해야했는데 이거 은근 번거로웠어요. 하지만 이번에 산건 물줄기가 가늘고 부드럽네요.
그렇다고 물이 졸졸 나오는건 아닙니다. 구멍이 작아서 쭈~~욱 앞으로 잘 뻗어나가요. 그리고 아이가 부드럽다고 안아파서 좋다네요. 이 제품의 마음에 드는거 또 하나는 손에 쥐고 쓰다가 수도손잡이 내리러 뻗을 필요없다는거죠. 특히 아이들 씻길때 굿~물 온도 맞춰틀고 샤워기 버튼만 눌렀다 잠궜다하니까 크게 물온도 틀다가 다시 맞추는일도없고 물세기 조절안해도되고 좋아요

***추가후기***
염소제거에대한 설명이 부족하여 문의를 했었는데 판매자분 답변은 없고 코팡고객센터 통해서 다시 문의한결과 필터내에 염소제거볼이 있다네요.
그리고 샤워기는 아직까지 잘 쓰고있어요


코시나 메가수압 3단물줄기 온오프 정수필터 샤워기 + 필터 4p, 1세트생각보다 수압이 약하네요ㅠㅠ

새벽배송으로 안전하게 받아봤습니다

설치는 1초만에 간편하게했는데요

몇일전에 샤워기를 바꿨는데 수압이 너무약한거예요

그래서 이샤워기를 샀는데.

예전이 다른 회사에서 필터달린 비슷한 샤워기를 썼었거든요

수압이 강력했는데

이건 좀 실망이네요….

다른 저렴한것도 많았는데 이정도 수압이라면 걍 저렴한거 살걸


코시나 메가수압 3단물줄기 온오프 정수필터 샤워기 + 필터 4p, 1세트애기엄마들은
꼭 온오프가 있는 샤워기를 써야해요
애가 언제 넘어질지 모르는데
수도꼭지로 끄고 켤 새가 없지요!
내 손에서 끄고 켜서 아이를 안전하게!!

온오프 바꾸고 나서
아기 샤워시간의 천국을 맛보았어요

그러고나니 필터달린 온오프 샤워기면 더 좋다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그런 제품이 너무 없어요

이전 사용하던 온오프 필터 샤워기가
필터교체하다보니 안에 코팅이 벗겨져서…
나도 모르게 피부에 양보했다 생각하니 화가나서
월급 3일전 마의 보릿고개에
이 제품을 담았어요.

우와!
분사력이 엄청나고 넘넘 좋습니다!

한달 후기)
샤워기 필터에 철분스러운 먼지들이 달라붙었어요.
한 달 정도가 필터의 유효기간인 것 같아요.

두달 후기)
필터 교환주기가 돌아왔어요. 저번보다는아니지만
흙인지 철가루인지 잘 붙어있네요.
이음새 물 안새고 온오프 여전히 잘됩니다.
고장 없이 잘 쓰고 있습니다.

네달 후기)
아직 고장 안났습니다.
기본 필터 떨어져서 새 필터 구매했네요.
이전꺼보다 오래가고 있어요.


코시나 메가수압 3단물줄기 온오프 정수필터 샤워기 + 필터 4p, 1세트샤워기 헤드도 교체 해야되고 해서 이런저런 상품검색하다
필터 4개까지 같이주는 이상품으로 결정…
가격도 저럼하고해서 ㅋㅋ

우선 구성품은 이미지 그대로 샤워기헤드1개 필터4개 들어서왔습니다~
제품외관은 생각했던것보다 좋아보여요
온오프 기능이있는데 이거 좋네요 항상 샤워기로 머리감거나 할때 물세기가 세면 일어서서 다시 물잠그고 열고 했는데 이제는 그럴필요 없을것같아요
수압 총3단계 영상 보셧다시피 작동은 이상없이 잘되요
그런데 마지막 단계가 약간 모라해야되나
내가 원하던 단계대로 작동이 잘 안된다고 해야되나 ^^;
그리고 수압부분은 쎈걸 원하신다면 비추요 수압이
엄청 쎄지는않아요

그래도 가격대비 만족합니다^^


코시나 메가수압 3단물줄기 온오프 정수필터 샤워기 + 필터 4p 상품구매


The post 코시나 메가수압 3단물줄기 온오프 정수필터 샤워기 + 필터 4p 요만한 appeared first on 티켓할매.


코시나 메가수압 3단물줄기 온오프 정수필터 샤워기 필터 4p 요만한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