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땅끝해남

이롬 황성주 국산콩 검은콩 고칼슘 두유 국산콩

by 초하당 상진 2020. 3. 20.

상품구매해본 두유 이롬 황성주 국산콩 검은콩 고칼슘 두유 할인가 설명해드려요
현재 세일전금액 57% 71,600원에서 쎄일된 금액
30,140원 적극추천 이용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1,507원 적립 가능합니다.
간단 말씀드려요

이롬 황성주 국산콩 검은콩 고칼슘 두유 상품구매


국산콩 두유 ♥ | 우유는 좋다 나쁘다 말들이 많고 지방도 많아 전 두유를 즐겨 마십니다. 유전자 변형콩(수입콩)으로 만든 두유는 몸에 좋지 않기 때문에 전 다른건 수입품을 먹어도 콩으로 만든 두유나 두부는 꼭 국산콩으로 만든 제품을 사먹어요 사실 msg 보다 유전자 변형 제품이 몸에 더 해로운데 시람들은 msg 는 신경을 쓰며 피해도 콩 이나 옥수수 유전자 변형 제품은 별 신경을 쓰지 않는듯 하네요.당장은 눈에 보이지 않고 값도 국산콩에 비해 저렴하고 몸에 나쁜 변화를 느끼지도 못하니 신경쓰지 않고 그냥 먹는 사람들이 많은거 같아요. 황성주 두유는 오랫동안 마셔욌는데요 당뇨 환자들이 마시는 두유(담백한맛)보다는 조금 더 달고 일반 두유 보다는 덜 달아서 좋아요 사실 제게는 한국의 모든 두유가 너무 달다고 생각합니다만 ㅠ ㅠ 언젠가 100% 무첨가 무공해 몸에 좋은 두유를 마셔보니 가격도 비싸고 우선 넘 맛이 없어서 마실수 없었어요ㅜ ㅜ 몸에 아무리 좋은들 맛없으면 먹기 힘들죠 여러가지 따져봐도(맛 품질 가격 배송) 이두유만큼 모든게 맘에든 두유는 없어요 저는 100% 만족합니다 가격이 일반 두유와비교 저렴하진 않지만 국산콩이니 완전 이해합니다. 사실 국산콩인데 이정도 가격이면 착한 가격이겠죠 가격 올리지 마세요 ^^


짱맛탱. | 로켓배송 빠르고 좋아요.
친구네서 마셔봤는데 맛있어서 주문했어요.
고소하고 맛있어요.
100% 국산콩인데도 가성비가 좋아요.
몸에 좋은 기름인 불포화지방산이 많이 들어있어요.
칼슘도 우유만큼 들어있어요.
빵이나 쿠키랑 먹으면 맛있어요.
수익금의 10%가 봉사활동에 쓰인다네요.
유통기한은 2020년 09월 09일까지예요.

6,900원 (1,000원 할인쿠폰 사용)


울 신랑 아침을 책임지는♡ | 아침마다 검은콩 두유를 찾는 남편때문에..

이것 저것 사보고, 쿠팡에서 주문하려는데.. 상품평이 어마어마한 제품이 있어서 선택.

주문하고 바로 다음날 수령이 가능한 로켓배송상품.

나는 상품평을 믿고 정기배송신청.

고칼슘두유. 신랑이 언제부터인가 두유를 찾길래 주문.

스트로우 함께 부착되어 있어 간편하게 아침대용으로 !!

출근할 때 포켓에 하나씩 넣어가거나 외출할 때 아이들 간식으로 가끔 챙기기도 함.

가격도 좋음.


재구매의사있음 | 아침을 거르니 점심 폭식하게되고
또 점심에 아무리 먹어도 오후 4시나 5시쯤 되니 배고프더라구요
저녁을 딱딱 시간에 맞춰 먹을수 없다보니
결국은 자꾸 빵쪼가리, 과자에 손을..

그래서 두유 구운계란 바나나로 대체하기로 마음먹었어요

아침엔 무당에 가까운 약콩두유
오후엔 당떨어지니 황성주두유로
모두 쿠팡에서 구매했어요

황성주는 국산검은콩에 당이 있어좋아요
약콩두유를 하루에 두개 먹긴..힘들어요ㅋ

두유 구운계란 바나나 모두 추천합니다


이롬 황성주 국산콩 검은콩 고칼슘 두유, 190ml, 64개입황성주국산콩 검은콩고칼슘두유
지금4개월째 마시는중

한박스에 16개 총 4박스 64개다
하루에 하나씩 2명이서 마시는데 간혹 혼자2개마실때도있음 대략 한달이면 충분히 마신다^^

다른제품보다 덜달고 고소하다
그래서 다른제품보다 이제품을 계속 구매해서 마시는중

역시나 만족 유통기한도 10월까지 넉넉하고

✔다음달 또 구매할께요^^


이롬 황성주 국산콩 검은콩 고칼슘 두유 상품구매


The post 이롬 황성주 국산콩 검은콩 고칼슘 두유 국산콩 appeared first on 뱅가드.


이롬 황성주 국산콩 검은콩 고칼슘 두유 국산콩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댓글0